본문 바로가기

미술관

2012아트쇼부산

728x90
반응형

 

2012아트쇼가 부산 벡스코에서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열렸습니다.
저는 어제 부산 벡스코로 같은 디자인과를 졸업한 친구들과 향했습니다.

"아트쇼 부산"은 유망한 작가 발굴과 지원을 위해 아시아의 재능있고 열정적인 작가들에게 전시의 기회를 마련한 것인데요,
7개국 72개 갤러리, 참여작가만 국내외 500여명으로 다양하고 좋은 작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하나하나 그림에 빠져 돌아다니다보니 아트쇼가 끝나는 시간이 다 되어버려서 G-1부터 G-72를 다 돌아보지도 못한것 같습니다.
휘릭 휘릭 다 둘러보고 싶은 마음에 "디자인섹션"과 "이작가를 주목한다"섹션을 서둘러서 쭉 보았는데 많이 아쉽습니다.ㅠ.ㅠ
미디어전시도 있었는데 전혀 보지는 못했군요.

미디어 부스는 이렇게  자유롭게 앉아서 보도록되어있습니다.

 미술품 구매의 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 VIP티켓이 별도로 발송이 된것 같습니다.
VIP라운지가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음료등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도 전시장내 설치되어있는 음료판매 부스에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전시작품중에는 작품을 한번쯤은 봄직한 작가들의 작품부터 새로운 소재와 기법으로 색다른 느낌의 작품들을 볼 수 있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습니다.^^


타이완 갤러리에서 피규어작품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못된짓을 많이해서 엄마에게 잡아당겨진 귀에 붕대를 감고있는 귀여운 인형입니다. 보고있으니 기분이 좋아져서
몇천만원대의 그림들에 비하면 너무도 저렴한 가격이기에 두개나 사버렸습니다.ㅎㅎ 하나는 같이간 친구의 생일선물로~

 

가구를 전시해놓은 섹션이었습니다. 독특한 모양의 의자와 스피커, 테이블등 아트적이기도 하면서 미래적이기도 합니다.
오랜시간 걸어다녀서 작품에 앉고싶은 마음 꾹꾹 참았습니다.ㅎㅎㅎ

오늘이 아트쇼 마지막날이군요..
작품들을 다 보지 못하고, 도록도 사오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는,,2012아트쇼 부산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