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관

아이와 가기 좋은 그림전시-앤서니브라운의 행복극장

앤서니 브라운은 그림책 작가로 유명하지만 여러 전시를 통해 그의 고릴라 그림이 더 유명하기도 한 작가입니다. 울산 현대예술관에서 2020년 12월 27일까지 <앤서니 브라운展 - 행복 극장>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앤서니브라운 고릴라 그림

코로나 19로 인해 입장인원을 제한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동시간대 입장 인원 제한 50명)
도슨트도 중단되어서 여러모로 참 아쉽네요.

Little Frida원화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공개 한 것이라고 합니다. 
읽어보진 못했지만 프리다칼로를 좋아하는 듯한 꼬마 아이의 그림이 귀엽고 재미있었습니다. 

Little Frida

<앤서니 브라운의 킹콩>극장,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 애니메이션 등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을 영상으로 구현하여 전시장에서 관람 할 수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

무엇보다 전시장 3개 벽면을 활용하여 공간감을 가지게 설치한 것이 더욱 작품에 몰입되게 하였습니다.

천지창조, 비너스, 아놀피의결혼, 뭉크 등 명화를 재미있게 재해석하여 LED상에 표현된 작품입니다. 
앤서니 브라운의 재해석된 명화그림은 명화의 그림을 접할 때 너무 진지하지 않게 재미있게 아이들이 접근하게 됩니다.

 

전시장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꾸며 놓은 공간이 있어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가지 설치 작품


마지막으로 지나칠 수 없는 아트샵 상품들이 인기 있게 팔리고 있었습니다.
매번 앤서니브라운 전에서의 아트샵 상품은 잘 팔리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가볼 만한 재미있는 전시를 찾는다면,,
상상력을 자극하고 지루할 틈이 없는 어린이들을 위한 전시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 극장 전시를 추천합니다.^^


앤서니 브라운 행복 극장 

전시기간 : 2020.07.30. ~ 2020.12.27.
관람시간 : 11:00 ~ 19:30 (입장 마감 18:30) 월요일 휴관
전시장소 : 현대예술관 미술관
가격정보 : 일반 10,000원/어린이, 중고등학생 8,000원

 

728x90
반응형